STEP-1
견적 의뢰 요청 수집 및 사전 견적 전달
온라인이나 연락처를 통해 접수된 정보를 통하여,대략적인 견적을 남겨주신 연락처나 이메일을 통하여 전달드립니다.정확한 견적은 방문하여 측정가능하기에 무료로 담당자가 방문하여 견적체크 및 조율을 진행합니다.
STEP-2
전문 담당자가 무료방문을 통하여 견적체크 및 견적서 전달
관리를 진행할 공간을 담당자가 방문하여 각각 인테리어에 맞는 재질을 파악하고,동선과 오염도를 파악하여 체크하여 회의 후 청소를 진행할 준비를 합니다.
STEP-3
청소 장비 및 약품,도구 준비
청소 계약 내용 및 청소할 공간에 대한 맞춤 장비와 약품을 선정하고, 각 분야에 맞는 전문팀장을 배정하여 요청하신 날짜에 관리를 진행합니다.
무료방문상담 및 견적문의
저희의 포트폴리오를 읽어보지 않은 클라이언트의 견적은 받지 않습니다.
견적문의 전에 저희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직접 둘러보고, 글을 읽어보세요. 그 가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른클린은 똑똑한 클라이언트와 좋은 클리너가 만났을 때 가치있는 공간을 낳는다고 믿습니다.
읽어보시고, 귀사의 투자가치를 높일 수 있다는 판단이 섰다면 문의주세요.
각 분야의 전문 팀장님들의 고객들을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