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진짜와 가짜...

세상에는 '진짜'들이 있습니다. 

에어팟 이어폰, 벤츠 자동차, 다이슨 청소기… 등등 이것을 따라하려는 같은 분야의 카피본들이 존재합니다.

가짜가 아무리 따라해도 그 가치를 그대로 구현할 수는 없습니다. 청소에 있어서도 저희가 '진짜'라고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수십년간의 경험에 만족하는것이 아니라 계속 연구하고 진짜라는 장인정신으로 계속 공간의 가치를 높일 때 우리는 진짜가 될 수 있음을 믿습니다.

대표.  김  승  우

B A R U N  C L E A N

바른클린의 정신

POINT-1 장인정신 

청소관리는 그냥 쓸고 닦기만 해서 되는 것이 아닙니다. 작업환경과 장소에 따라 프로세스와 접근방식을 달리해야 합니다.
밥아저씨의 바른클린직원들은 오래된 노하우와 직업에 대한 자부심으로 공간에 대한 가치를 창출해 나갑니다.

POINT-2 소통 

청소의 각 분야의 전문가팀장으로 구성된 바른클린은 청소에 대한 기술로만 고객을 대하지 않습니다.
고객과의 A/S와 잦은 소통으로 기업의 가치와 건물의 가치를 같이 만들어 나갑니다.

POINT-3 가치

사장은 직원이 자기일처럼 회사에서 일해주기를 바라고, 건물주나 회사경영자도 청소관리를 제 자산처럼 관리해주길 바랍니다.
저희 바른클린 직원들은 빨리빨리해서 거래처를 늘려나가기 보다 천천히지만 있는 고객들이 머무는 공간의 가치를 높여나갑니다.

POINT-4 장인의 노하우 

부모님 밑에 있을때 하던 집청소와는 달리 독립해서 집청소를 해보면 청소가 얼마나 어려운지 알게 됩니다.
기업이 머무는 공간, 건물에 설계된 다양한 자재들, 거기에 맞게 청소관리가 들어가지 않으면 백탁현상, 기스, 냄새 등 청소를 하고도 역효과를 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공간의 가치를 하락시킵니다. 각 분야의 오래된 장인들이 고객의 공간을 만들어나갑니다.

POINT-5 건강

전문 청소 분야를 공부하다보면 정말 다양한 약품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합성 화학 성분으로 만들어진 독한 약품을 사용하면 빠르고 손쉽게 청소할 수 있지만, 이는 공간에 머무는 사람들의 건강에 조금씩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느리더라도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여 정성껏 공간을 만듭니다.

POINT-6 연구

시대가 변해가듯 청소의 기술도 바뀌어갑니다.
계속 머무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R&D를 통하여 활기찬 공간과 건물의 수명을 높여나갑니다.

POINT-7 안심

삼성화재 3억원 영업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하여 청소관리시 발생할 수 있는 도난 및 분실, 파손에 대해 대처하고 사고에 대해 책임질 수 있도록 합니다.

B A R U N  C L E A N  p a r t n e r s

바른클린과 함께하는 고객사


무료방문상담 및 견적문의


청소방법이나 청소관리대행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밥아저씨의 바른클린에 문의주세요. 
각 분야의 전문 팀장님들의 고객들을 찾아뵙겠습니다.